국방부 “김제동 ‘영창’ 발언 진실 밝혀질 것”_금속 슬롯 메이 플레이트_krvip

국방부 “김제동 ‘영창’ 발언 진실 밝혀질 것”_스포츠 넷 베팅 온라인 베팅_krvip

국방부는 방송인 김제동 씨의 '영창' 발언을 둘러싼 논란에 대해 "최종적으로 자료를 확인하고 있다"며, "진실은 밝혀질 것"이라고 밝혔다.

문상균 국방부 대변인은 오늘(13일) 정례브리핑에서 김제동 씨의 영창 발언과 관련해 "지금 모든 사실관계를 최종 정리하고 있다"면서 "사실관계에 입각해 말씀드리겠다"고 말했다. 또 "진실은 밝혀질 것"이라며 "추후 국정감사장에서 필요한 사항은 언급이 있을 걸로 보인다"고 덧붙였다.

김제동 씨는 지난해 7월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군 복무 시절 4성 장군 부인에게 '아주머니'라고불렀다는 이유로 13일 동안 영창에 수감됐다고 주장했다. 이에 대해 국회 국방위원회 소속 새누리당 백승주 의원은 국정감사장에 김 씨를 증인으로 출석시켜 진상을 파악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김 씨는 "웃자고 한 얘기를 죽자고 달려들면 답이 없다"고 맞섰다.

국방위는 김 씨를 증인으로 채택하지 않았지만, 한 시민단체는 지난 11일 김 씨를 허위사실 적시에 의한 명예훼손과 협박 협의로 서울중앙지검에 고발했다. 국방위는 내일 종합감사를 열어 국정감사를 마무리한다.